알바버니 관리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일정 및 시간 관리가 쉬워집니다!

경쟁이 치열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소규모 비즈니스 시장에서 아르바이트 직원을 관리하는 것은 비즈니스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정규 직원을 관리하는 것과 달리 파트타임이나 기간제 아르바이트 직원을 관리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며, 직원을 효과적으로 운영하고 인건비를 효율적으로 지출하기 위해서는 지속적인 관심이  필요합니다.

알바버니는 직원의 근무일정과 업무를 관리할 수 있는 간단하고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알바버니 관리자

알바버니 관리자 앱은 현재 직원의 근무현황과 근무시간, 스케줄, 급여, 업무 등 매장에 관련된 모든 이력을 상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만든것으로 회사와 관리자만을 위한 솔루션입니다. 

  이 안내서는 알바버니 관리자 앱의 안내 외에 관리자가 앱을 사용시 도움을 주기 위해  도움말() 을 적용하여 현재 화면에 대한 상세정보를 제공합니다.

시작하기

알바버니 관리자 앱은 공개적으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아직 앱을 다운 받지 않으셨다면 지금 적절한 플랫폼을 선택하십시오.

      


다음단계

알바버니 관리자 앱을 설치하셨다면 다음으로 관리자 앱의 계정을 만드셔야 합니다. 

알바버니를 처음 사용하는 경우 시작하기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찾고 있는 정보를 찾을 수 없습니까?

support@skimcorp.com 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시면 도와 드리겠습니다.

저희와 파트너 관계를 맺어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궁금한 점이 있거나 추가 지원이 필요하신 경우 언제든지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연락처 : 02-830-0801
이메일 : support@skimcorp.com